본문 바로가기
  • soldonii's devlog
life of soldonii/데일리룩 & 리뷰

(1) 무신사 리뷰 - [4PACK] 1507 클래식 더블 애슬레틱 모달 삭스 _ 화이트

by soldonii 2019. 8. 29.

티스토리로 메인 블로그를 옮기고 처음으로 작성하는 블로그 리뷰! ㅎㅎ

사실 적립금 받을 수 있는 날짜가 내일까지라서.. 부랴부랴 후다다다가닫랃ㄱ 작성해보려고 합니당.

그 동안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... 놓친 적립금만 몇만원 될 듯..ㅠㅠ 아깝네유ㅠㅠ

이게 다 돈인데.. ㅂㄷㅂㄷ....

 

아무튼!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양말 브랜드인 1507에서 오랜만에 구매해본 양말!

원래 맨 처음 1507에서 양말을 구매했다가, 마음에 들어서 10켤레 구매해서 잘 신었었다가, 다른 브랜드는 어떨까 궁금해서 웰던 이라는 곳도 구매했었다. 그리고 그 다음에는 무신사스탠다드에서 나온 양말이 후기도 많고 싸길래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도 신어봤었다!

 

간단하게 총평을 하자면,,

1507과 웰던 양말은 둘 다 훌륭함! 참고로 나는 양말 살 때 양말이 쫀쫀한가(흘러내리지 않고 종아리를 쫙 조여주는 느낌을 좋아함)가 가장 중요한데 그 측면에서 두 브랜드 모두 좋았습니다!(웰던이 조금 더 쫀쫀했던 것 같음)

무신사 스탠다드는 말 그대로 무난무난... 근데 갠적으로 확실히 양말 전문 브랜드들에 비해서는 아쉽구요.

 

그러다가 여름에 좀 목이 긴 양말이 신고 싶은데, 무신사 스탠다드는 그냥 발목에서 조금 더 올라오는 정도라서, 좀 긴 것을 찾다가 1507의 모달 요 제품이 가장 길어보여서 구매를 했눈데...

 

부드러운 점은 인정합니다. 다른 일반 면소재 양말보다 확실히 부드럽기는 한데, 그래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양말을 빨고 난 다음에 다시 신으면 손 끝에 섬유(?) 들이 이렇게 풀려서 손에 좀 뭍더라구요. 그렇기도 하고, 결정적으로는 양말이 신으면 자꾸 이렇게 좀 돌아간다고 해야 할까요?

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...ㅋㅋㅋㅋ 발가락 있는 쪽에 보통 이렇게 선이 한 번 그어져 있잖아요. 그래서 발가락 쪽이랑 발바닥 쪽이랑 양말이 분리되도록? 근데 이게 소재가 부드러워서 그런것 같은데 걷다보면 그 양말 몸통이 돌아가가지고 되게 불편하더라구요;;

 

그래서 모달은 말고 그냥 쫀쫀한걸로 사자 생각 중입니당...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!

사진은 매일 찍는 데일리룩으로 올립니당! 다 1507 모달 양말 신고 찍은거니까요!! 

 

구매는 무신사에서!

 

무신사 스토어

디스이즈네버댓, 커버낫, 엘엠씨, 아디다스, 반스, 휠라, 키르시,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

store.musinsa.com

 

댓글